성관계 필수템, 콘돔 종류 6가지

성관계 필수템, 콘돔 종류 6가지

상대방과 화끈한 하룻밤. 대부분 섹스가 이루어집니다. 섹스가 이루어지기 전 상대방과 몇가지 얘기를 나누게 되죠. 그중 하나가 콘돔을 착용할 것인지의 여부인데요. 대부분 임신으로 인해 책임감이 커지지 않도록 콘돔, 페미돔(여성형 콘돔), 머시론(여성 피임약) 등을 활용합니다. 여러분들은 어떤 피임방법을 선택하시나요? 대부분의 사람은 콘돔이라고 답할텐데요. 실제 콘돔은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많은 사람이 애용하고 있습니다.

물론 콘돔을 끼지 않은 성기의 감촉과 비교할 수는 없지만 임신을 피하기 위해 꼭(?) 사용해야 하죠 이러한 콘돔에는 과일향 콘돔, 야광 콘돔 등 다양한 종류가 있는데요. 그래서 콘돔에는 어떤 종류가 있나 한번 살펴볼까합니다. 콘돔을 자주 사용하는 연인이라면 한번 참고해 보세요.

(1) 초박형 콘돔

손에 장갑을 착용하고 물건을 만지면 장갑을 끼지 않은 손보다 감각이 둔해질 것입니다. 성기에 콘돔을 착용하는 것도 마찬가지인데요. 남성 성기에 콘돔을 끼면 음경 감각이 감소하죠. 이런 고충을 보완하고자 콘돔 두께를 최대한 얇게 한 초박형 콘돔이 출시 되고 있습니다.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초박형 콘돔으로는 대표적으로 OKAMOTO 003 series와 SAGAMI Original 002가 있는데요. 002, 003을 0.02, 0.03mm로 생각하시는데요. 실제론 이보다 조금은 두껍죠. 하지만 보통의 콘돔보다는 확실히 얇은건 사실이니 콘돔의 이물감을 꺼리는 예민녀, 감각을 중요시하는 예민남에게 제격인 아이템이죠.

(2) 야광 콘돔

야광콘돔은 기본형 콘돔이 지루한 남녀에게 추천하는 콘돔인데요. 이름 그대로 야광이 나오는 콘돔이지요. 불을 끄면 야광색으로 뒤덮인 성기밖에 보이지 않아 서로의 웃음 자아낼 수 있습니다. 또한 여성의 질 입구를 찾지 못하는 남성에게는 조금은 도움이 되는 콘돔이지요. 특별한 날 사용하면 이벤트용으로 준비해두는 것도 괜찮겠죠^^

(3) 사정지연 콘돔

조루 못지않게 빠르게 밀려오는 사정감 때문에 중간에 휴식을 취하게 됩니다. 혹여나 그녀가 눈치챌까 애무로 태세전환을 하는데요. 이런 남성들을 위해 사정지연 콘돔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사정지연 콘돔은 콘돔 안쪽 혹은 콘돔 안에 강하지 않은 마취액(벤조카인 or 롱러브)을 함유함으로써 조금이나마 사정을 지연시킬 수 있게 만든 콘돔이지요.

(4) 빅 사이즈 콘돔

성기 사이즈가 일반 사람들보다 남다르다면 일반 콘돔이 맞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대물을 가진 사람의 말을 빌리자면 일반 콘돔을 꼈을 때 너무 압박되어 아프거나 콘돔을 착용할 때 억지로 벌려서 끼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물론 그 과정에서 찢어지는 상황도 여러 차례 있었다고 합니다. 만약 성기가 크다면 사이즈가 큰 콘돔을 구매하는 것이 좋겠죠. 인터넷이나 검증된 성인용품점에 빅사이즈 콘돔을 파니 한번 구매하는 방법도 괜찮겠네요. (성기가 크면 부러운건 저뿐인가요?)

(5) 과일향 콘돔

과일향 콘돔은 크게 딸기향, 레몬향, 포도향, 메론향, 오렌지향, 등이 있는데요. 평소 그곳에 냄새가 나거나 냄새에 민감한 남녀에게 한번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섹스에 있어서 향기는 분위기를 업시키는데 중요한 요소이기도 하니 궁금한 분들은 한번 사용해 보는 것도 괜찮죠. 혹시 과일향에 취해 콘돔을 먹을 수 있으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6) 돌기형 콘돔

돌기형 콘돔은 콘돔 겉 부분에 주름을 넣거나 오돌토돌하게 돌기를 넣어 판매하는 콘돔인데요. 남자는 이왕 콘돔을 착용한다면 여성을 위해 돌기형 콘돔을 쓰는 것도 괜찮은 방법입니다. 앞서 설명드렸듯이 돌기형 콘돔은 겉 부분에 주름과 오돌토돌한 돌기가 있다고 말씀드렸는데요. 돌기는 조금이나마 여성 성기에 자극을 주어 기분을 좋게 합니다. 실제 호리병 모양과 나선 모양이 있는데 한 조사결과에 따르면 호리병보다는 나선무늬가 조금은 다르게 느껴진다고 합니다. 하지만 개인 취향이 있다는 사실은 알아두셔야 하죠. 만약 돌기형 콘돔을 사용해 보지 않았다면 이번 기회에 도전해 보는 것도 좋은 생각입니다.

6개의 콘돔 종류를 설명해 드렸는데요. 많은 도움이 되셨나요? 혹시 일반형 콘돔이 지루했다면 야광형 콘돔을, 여성을 위한다면 돌기형 콘돔을, 냄새에 민감하다면 과일향 콘돔을 사용해 보는 것도 괜찮은 방법입니다. 최근에는 초박형+돌기형+사정지연을 한번에 느낄 수 있는 콘돔이 있으니 한번 활용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겠네요. 그럼 오늘도 발기찬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