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성 콘돔

기능성 콘돔

기능성콘돔

기능성콘돔

최근에는 피임, 성병 예방을 넘어 모양부터 성능 등 각종 기능성 콘돔이 등장하는 추세. 작으신(…) 분들을 위한 발기콘돔부터 조루 여러분을 위해 사정지연제가 발라진 콘돔이나 특수한 모양, 페팅을 위한 손가락용 등 무궁무진하게 많다. 마법사들이 흔히 놓치는 포인트 중 하나를 언급하자면, 돌기나 링 모양의 요철이 붙은 기능성 제품의 경우 남성의 취향이 아닌 여성의 취향을 중시해야 한다는 점이 함정. 남성 입장에서는 감각적으로 차이가 거의 없는 반면 여성의 경우 호불호가 극명하게 갈리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하다.

그 활용도로 인해 성생활의 필수품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러니 성생활을 하는 남성분들은 항상 하나씩은 가지고 다니는 센스를 갖자. 지갑은 압력이나 마찰 때문에 사용 시 문제가 생길 수 있으므로 가방에 케이스 째 가지고 다니는 것이 최선. 어느 성인용품점에는 전용 케이스도 있는 모양이지만 실용성은 글쎄(…). 여성이 평소 콘돔을 지참하고 다니는 일도 서양에서는 물론 한국에서도 이제 드물지 않다. 성은 누구나가 즐겁고 건강하게 누리는 것이다.

참고로 여성가족부는 2011년부터 청소년들에게 기능성 콘돔 판매를 금지시켰는다는 기사가 나왔는데 이유가 황당하다. “청소년들이 쾌락을 느끼는 걸 막기 위해서”라고(…) 기사 다만 이 기사는 거짓에 가깝다. 1997년에 청소년보호위원회에서 고시한 청소년 유해물품 목록에 요철식 콘돔이 포함되어 있었고 그때의 규정을 아직도 바꾸지 않고 있는 것이다. 참고로 97년에는 여성부가 있지도 않았고 청소년보호위원회는 2010년에 여가부 소속이 되었다. 물론 이런 황당한 규정을 20년이 다 되어가도록 안 바꾸고 있는 것은 비판받아 마땅하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